English

Communications Korea

Communications Korea

호주 뉴사우스웨일스주 관광청 한국 대표사무소 확정목록으로 되돌아가기

종합 PR컨설팅사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로 선정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주 관광청은 종합 PR컨설팅사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가 한국 대표사무소로 선정되었으며 12월 1일부터 호주 시드니와 뉴사우스웨일스 주의 홍보 및 마케팅 업무를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북아시아 지역을 총괄하는 뉴사우스웨일스 주 관광청의 오톤 우 국장은 “새로운 한국 대표 사무소로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가 선정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뉴사우스웨일스 관광청은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와 함께 한국에서의 활동의 새 장을 열어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2003년부터 최근까지 전 한국 대표사무소인 굿피알 앤 마케팅의 노력으로 한국에서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주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었으며 그 동안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 굿피알 앤 마케팅이 다져놓은 단단한 기반을 바탕으로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는 2009년부터 더욱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는 정식 절차를 거쳐, 12월 1일부터 새로욲 뉴사우스웨일스주 관광청의 업무를 맡게 되며 김진섭 이사(전 호주 정부 관광청 부장)와 홍원양 과장(전 에어 뉴질랜드 근무)이 실무를 담당하게 된다.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의 김진섭 이사는 “새로운 뉴사우스웨일스주 한국 사무소는 앞으로 호주 입국 한국인의 86%가 방문하는 호주 주요 목적지로서의 위상을 더 확고히 다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특히 시드니 외에도 뉴사우스웨일스주의 비교적 덜 알려진 새롭고 아름다운 지역을 지속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알릴 것이다.” 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1987년 설립된 우리 나라 최초의 홍보 회사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는 1988년부터 18년간 괌정부관광청의 한국 대표사무소를 운영하였으며, 현재 관광 마케팅 분야에서는 ACP레일 인터내셔널의 홍보와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




보도자료 문의

관리자 : 02-511-7403,

wogus@commkorea.com

Contact Us   

Address: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01-5 (주)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CK Building, 101-5 Nonhyun-dong Gangnam-gu, Seoul, Korea

Rep: 82-2-511-8001      Fax: 82-2-511-7442

 

mail

Googl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