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Communications Korea

Communications Korea

Media Training : CoMPlete®목록으로 되돌아가기

왜 미디어 트레이닝이 필요한가?


미디어 트레이닝(Media Training)은 기업이 언론에 커뮤니케이션하기 원하는 핵심 메세지(Key Message)를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게 전달하기 위한 특수 기술 훈련입니다.

미디어 트레이닝을 통해 기업들은 사전에 예측할 수 있는 대언론 케뮤니케이션상 실수들을 방지할 수 있으며, 특히 기업에 위기 상황이 발생해 갑작스런 언론과의 접촉이 생길 경우를 대비한 사전 준비의 효과가 있습니다.


위기 발생시 대변인의 첫 대응이 위기관리의 성패를 좌우하기도 합니다. 적절히 훈련받지 않은 대변인이 위기상황에서 미디어 인터뷰에 응했을 때 올바른 메시징 전략이 없어 혼란을 가중시키고 위기를 악화 시키는 경우가 발생하므로 미디어트레이닝은 위기관리의 필수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트레이닝 서비스 CoMPlete®


CoMPlete®은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의 미디어 트레이닝 서비스 브렌드 입니다.

대런론 홍보를 담당하는 홍보담당자 뿐 아니라 기업을 대표하여 커뮤니케이션 하는 CEO 및 경영진을 대상으로 한국 언론의 특성과 시스템에 대한 현실적인 이해를 도모합니다.


또한 전략적 코칭을 통해 위기시 언론과 올바르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합니다.


특히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의 CoMPlete®은 세계적 위기 관리사들의 서비스 팩들과 한국적 환경/방식을 적절히 융합 구축함으로써 외국인 CEO 및 경영진들에게도 호평 받고 있으며, 한국적 언론 상황이 가장 잘 반영된 경쟁력 있는 미디어 트레이닝 서비스 입니다.


CoMPlete®의 전체 프로그램은 분야별로 3단계로 구분되며, 코칭 타겟의 수준과 일정에 따라 맞춤형 프로그램 설계가 가능합니다.




CoMPlete®프로그램은 크게


1. 언론의 이해

2. 키 메세징 및 언론 인터뷰스킬 트레이닝

3. 위기관리 시뮬레이션

세션의 3가지로 구성됩니다.




More information

관련사항에 대해 문의해 주시면 더욱 자세한 서비스 팩을 보내드립니다.


장순영 부장

02-511-8001

jjangsy@commkorea.com

Contact Us   

Address: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01-5 (주)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CK Building, 101-5 Nonhyun-dong Gangnam-gu, Seoul, Korea

Rep: 82-2-511-8001      Fax: 82-2-511-7442

 

mail

Google MAP